본문 바로가기

신박한 정보

타로마스터 정회도님의 책 '잘될 운명으로 가는 운의 알고리즘'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모 pick입니다

.

.

.

3월이 되니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옷도 가벼워지네요

이렇게 점점 날이

따뜻해질수록

저는...

겁이 난답니다

.

.

.

왜냐!!!!

모모 pick은 더위에 

아주 많이 약하거든요...

(더위를 많이 탑니다.

여름이 싫어요ㅠ.ㅠ)

.

.

.

그런

모모 pick이 요즘 읽고 있는

책이 있습니다.

바로

'운이 알고리즘'

이라는 책입니다.

신사임당 님 유튜브를 구독하고

계신 분들은

아!!!

하고 아실 수도 있는데요.

.

.

.

타로 마스터 정회도님께서

지으신 책이고요

제가 이책을 구매하게된

계기는 

신사임당 님

유튜브에 출연하신 것을 보고

그곳에서

해주신 이야기에

감동을 받아

인터넷으로 책까지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

.

.

바로이책인데요

책의 풀 네임이

'잘될 운명으로 가는

운의 알고리즘'

이네요

쿠* 로켓배송으로

14400원에

구매했습니다.

.

.

.

모모 pick은

그동안 책을 즐겨

읽는 편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이 책은 왜인지 모르게

자꾸만 빠져들게 되고

내 운명 그리고 선택에 대해서

생각해 보게 되더라고요

신기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

요즘 이런저런

일로 몸과 마음이 힘드시거나

혹은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민이 많이 되시는 분들은

읽어 보셔도 좋은 책인 듯합니다.

.

.

.

읽기도 수월하고

어려운 내용이 많지 않아요

저는 책을 읽는 중간중간

감동받은 부분도 있고

책을 읽고 제가 힘들었던

지난날을 생각해 보기도 하며

"이래서... 이랫을수 있구나..."

"이런 일이 있을 때는 이렇게

해보는 것도 좋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

.

무턱대고

이렇게 저렇게 방향을 지시해주는

책이 아니라 좋았습니다.

(우리 모두의 상황은

조금씩 다르잖아요???)

.

.

.

제가 운의 알고리즘에서

가장 좋아하는 문구는

"바꿀수 없는것을 바꾸려고 하지말자

바꿀수 있는것은 용기내어 

바꾸려고하자

단순하지만 어려운일이다

하지만

이것을 할수 있다면

당신은 잘될운명으로

흘러가게된다"

입니다.

.

.

.

여러분

모두

잘될 운명입니다:)

.

.

.

좋은 책 많이 읽고

마음이 살찌는 계절

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