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100%국내산 쌀과 막걸리로 발효시켜 소화가 잘되는 송화잔기지 떡 배달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모모 pick입니다.

.

.

.

여러분

떡 좋아하시나요???

모모 pick은

바람떡, 꿀떡,

백설기, 절편 할것없이

모든 종류의 떡을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

.

.

.

그래서 떡좋아하는

모모pick이 주문하게 된 

송화 잔기지 떡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

.

요즘 떡 만드는 기술도 늘어나고

굳지 않는 떡

모양이나 형태가 

다양한 새로운 떡들이

많아 지고 주문만 하면

택배배송이 되어

가정에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좋은~시대가 되었죠?????

.

.

.

그러던.... 중 제가 사는

지역 카페에 들어가

눈팅을 하다 보니

카페 협력업체로

떡을 판매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

.

그것이 바로!!!!

송화 잔기지 떡이었는데요

그동안은

알고만 있었고 배송해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은 안하고 있었는데

코로나 확진으로 집에 있는

기간 동안 배달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

.

.

제가 주문한 곳은

경기도 시흥에 위치해있는

송화 잔기지 떡이고요

.

.

.

이곳의 메뉴

☆팥이 없는 잔기지 떡

☆기본과 옥수수 반반
☆ 앙금/ 무 앙금 선택 50개입
( 기본 & 옥수수 중 선택 )
☆ 반반 (앙금, 무 앙금으로 25개씩)
( 기본 & 옥수수 중 선택 )
​☆ 옥수수와 기본 반반이 있습니다.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송화잔기지떡

map.naver.com

.

.

.

매일 새벽에 떡을 직접 만드시고

100% 국내산 쌀과 

막걸리를 발효시켜서

만드신다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

.

.

모모 pick은

기본 앙금 잔기지 떡을

1박스 주문했습니다.

1박스에 9000원

배달료는 1000원 해서

10000원을 입금했습니다.

(저는 카페를 통해 주문한 것이라

직접 방문하시면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

.

짜잔~~~

배달되어 왔습니다.

비닐 안에 있는 

송화 잔기지 떡을 

꺼내보았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왔고요

맛보기 떡???? 을 보내주셨네요^^

옥수수 잔기지 떡 맛이

궁금했는데~~~

먹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답니다.

.

.

.

잔기지 떡 주문 방법

잔기지 떡 보관방법

맛있게 먹는 방법

내용이 적혀 있는

전단지도 꼼꼼하게 보내주셨어요

이제

박스를 열어 보겠습니다.

도입 크기의

잔기지 떡들이

옹기종이 모여 있는 모습

너무 먹음직스럽죠????

옥수수 잔기지 떡과

일반 잔기지 떡을

손으로 반 잘라 

보았습니다.

(흰색은 일반/노란색은 옥수수)

반죽은 쫄깃하고

안에 보이는 앙금은 달달하고

먹기 부담스럽지 않아

앉은자리에서

10개는 먹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

.

.

.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막걸리 발효로

소화도 잘되는 

송화잔기지 떡

아이들 간식

어르신들 간식으로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

.

.

이상

모모 pick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