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김연경이 모델인 가성비, 가격, 맛 모두를 한번에 잡은 비스트로 피자

728x90

안녕하세요

모모 pick입니다.

.

.

.

코로나19로 인해

외식하기 

어려운 요즘

배달음식 많이 드시죠???

저도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는

배달음식을 먹고 있습니다.

.

.

.

이제는 

배달음식과

떨어질레야 떨어질 수 없는

사이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

.

.

오늘은 피자가 먹고 싶어

배달어플을 뒤적이다가

찾아낸

'비스트로 피자'

.

.

.

"비스트로 피자????

처음 듣는데???"

라는 생각으로

클릭하여 들어가 보았더니

글쎄 제가 좋아하는

'세트메뉴'

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

.

.

저는 피자와 스파게티를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세트메뉴를 선호하거든요 ^^

.

.

.

리뷰 볼 사이도 없이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27900원이네요

.

.

.

"맛이 없으면

다음번에는 안 먹으면 되지

피자맛이 다 거기서 거기지"

라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는데

.

.

.

주문을 하고

45분 정도 지나니

띵동!!!

벨소리와 함께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

.

.

.

문을 열어보니

헐!!!!

이게 뭔가요

여러분

이렇게 배달되는

피자 본 적 있으세요???

저는 처음이라 

깜짝 놀랐답니다.

(식지 말라고

보냉팩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갬동 갬동)

.

.

.

열어보니

식빵 언니 

김연경 선수가 모델인 

피자 브랜드더라고요

.

.

.

와우

정말 먹음직스럽죠???

그리고.....

비스트로 피자집에 

하이라이트

스파게티입니다.

귀여운 곰돌이 스파게티~~~

여러분

비스트로 피자

정말 맛있어요

영수증 보시면 아시겠지만

2000원을 추가해

골드 고구마를 주문했는데

고구마가

피자 끝에 조금 붙어있는 게 아니고

피자 전체에 골고루 발라져 있어요

2000원 아깝지 않았어요

.

.

.

저는 앞으로

피자는 

비스트로 피자에서 

주문할 듯합니다.

.

.

.

비스트로 피자보다 

더 만족할만한

피자집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말이에요^^

.

.

.

만약 찾아낸다면

다시 포스팅할게요

.

.

.

하지만 오랫동안

비스트로에 정착할듯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