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뉴트리라이트 우먼즈 바이탈 팩(분홍색)/뉴트리라이트 밸런스 위드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모 pick입니다.

.

.

.

지난번 제가

무기질이 포함된

종합비타민

소개해드렸었죠???

혹시라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 둘게요^^

하루 한 알로 면역력 올려주는 종합 비타민 미네랄 함유 영양제 (tistory.com)

 

하루 한 알로 면역력 올려주는 종합 비타민 미네랄 함유 영양제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모 pick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말씀드릴 내용은 미네랄입니다. 모모 pick도 이제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 될 나이가 되었답니다. 그래서 어떤 영양제를 구입할까~하고 고민하던

momo-pick.tistory.com

.

.

.

이번에는

뉴트리라이트 우먼즈 바이탈 팩과

뉴트리라이트 밸런스 위드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

먼저

뉴트리라이트 우먼즈 바이탈 팩은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

.

.

바로 이 제품입니다.

.

.

.

여성들에게 도움을 주는

종합비타민/무기질

EPA/DHA/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

.

.

한팩이면

하루에 필요한 영양분을

모두 섭취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

.

.

저는

인터넷에서

한 박스 18만 원에

구매했습니다.

.

.

.

한 박스는

한 봉지씩 먹었을 때

한 달 분량 정도

입니다.

.

.

.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있지만

한 봉지 안에

모든 영양제가 들어있어

이것저것 챙겨 먹기

귀찮으신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

.

.

알약이

조금 많죠????

10알

입니다.

.

.

.

한 번에 먹기 부담스러우시면

5알씩 나누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적응이 되서 그런지

한번에 털어 넣고

물 많이 마십니다!!!)

.

.

.

그리고

뉴트리라이트 밸런스 위드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인데요

.

.

.

많은 유산균 제품 중에

제가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화장실도 잘 가고

먹기에도 불편함이 없어

잘 먹고 있습니다.

.

.

.

개인적인 의견이니

여러분들 지금 드시는

영양제가 모두 소진되었을 때

제가 소개해드린 제품이

생각나신다면

한번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