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겨울별미 안산 중앙도서관 앞 갬성돋는 옛날 호떡 집 "도깨비 찹쌀 호떡"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모 pick입니다.

.

.

.

여러분

겨울 음식 하면

어떤 음식이 생각나세요???

저는 망설임 없이

붕어빵과 호떡

입니다.

.

.

.

도서관에 가는 길

멀~~~ 리서 

도깨비 찹쌀 호떡

이라는 불이 반짝이며 보였습니다.

.

.

.

요즘 호떡집 찾기 정말 힘들어요

저는 올겨울 첫 번째

호떡집을 보았답니다.

.

.

.

그래서

"책을 빌리고 나와서

호떡을 먹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도서관에 들어가

책을 빌리고

호떡집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호떡 먹고 싶어서

급하게 상호대차 책만 찾아

나았습니다.)

.

.

.

짜자잔~~

도깨비 찹쌀 호떡

입니다.

호떡집 왜 이렇게 반가운가요

종종 보이는 붕어빵 집과 달리

호떡집은 잘 보이지 않았거든요 :)

도깨비 찹쌀 호떡집의 가격표입니다.

1개에 1000원

6개에 5000원

12개에 10000원이네요

계좌이체도 가능하고

도깨비 찹쌀 호떡집 주인아저씨의

핸드폰 번호도 적혀 있습니다.

.

.

.

호떡 10개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하고 나서

잠시 후

호떡집에 불났어요

사람이 사람이 얼마나 몰려오는지~~~

저는 멀리 피해있었습니다.

.

.

.

참고로 

호떡집은

셀프 계산&셀프 포장

입니다.

계산대 옆에 

종이컵이 마련되어 있고

그 옆에 포장지와 집게

휴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

.

.

호떡을 포장백에 담고

있을 때

주인아저씨께서

"호떡 안의 온도는

180도~200도 가까이 되니

조심해서 드세요"라고

주의를 주시더라고요^^

.

.

짜잔!!!

포장해온 호떡입니다.

정말 따끈해요

그런데 

도깨비 호떡집

특이하게 종이포장백이 아닌

김 포장지??? 를 사용하더라고요

.

.

.

와우!!!

김 포장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기름이 세어 나오지 않고

집에 갈 때까지 따뜻했거든요

.

.

.

오랜만에 먹은 호떡

정말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도 

겨울이 가기 전에

기름에 튀긴

옛날 호떡

드시고 싶다면

안산 중앙도서관 앞

도깨비 호떡집에 방문해보세요

.

.

.

저는 토요일날 방문했습니다.

요즘 예전처럼

호떡집이 

많이 보이지 않는 이유는

호떡을 만드는 재료

값이 많이 올라서

다들 판매를 꺼려한다고

하시더라고요

(호떡집 사장님 말씀)

.

.

.

하지만 

호떡집 사장님은

본인이 직접 

반죽을 만들어 판매

하신다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

.

.

저는 다음 주에도 

한번 더 방문해서

호떡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