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사계절 별미로 유명한 대부도 단호박&옥수수찐빵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모 pick입니다

.

.

.

오늘은

대부도에 있는

단호박&옥수수 찐빵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

.

.

그전에

여러분 대부도에 찐빵이 

유명하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대부도 초입을 지나

제부도 쪽으로 들어서면

크고 작은 찐빵 집들이

많이 있답니다.

.

.

.

그런데....

이 찐빵집들

모두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중 유명한 곳도 있지만....

저는 모두 너무

맛이 있더라고요

.

.

.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단호박과 옥수수 찐빵

을 함께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저는 드라이브 겸 해서 방문했습니다.)

1박스 20개씩

가격은 15000원이었고요

저는 단호박 찐빵과

옥수수 찐빵을 반반

섞어 주문했습니다.

(반반 가능하다고 하니

1박스 주문하시는 분들은

반반 주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

.

.

아담한 박스에

포장되어 나온

찐빵입니다.

금방 쪄서 나온 찐빵이라

뚜껑을 덮지 않고

주시더라고요

저는 차 안에서 조금 먹고

집에 도착해서 사진으로

찍은  모습입니다.

.

.

.

박스를 열어보면

비닐로 단단히 포장되어있고

비닐을 열어보았더니

단호박 찐빵 반

옥수수 찐빵 반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색깔이 조금 다른데 

사진으로 잘 안 보이네요

(사진 아래쪽이 옥수수 찐빵

사진 위쪽이 단호박 찐빵입니다.)

옥수수 찐빵은 조금 하얗고

단호박 찐빵은 조금 더 노랗게 보인답니다.

.

.

.

조금 더 자세히 찍어 보았습니다.

 

왼쪽이 옥수수 찐빵

오른쪽이 단호박 찐빵입니다.

옥수수 찐빵과 단호박 찐빵

모두 먹어보았는데요

저는....

그다지 맛이 다른지

모르겠더라고요^^

.

.

.

하지만

2가지 찐빵 모두

맛있어요

앉은자리에서

4개를 뚝딱!!!! 했습니다.

.

.

.

모모pick은 찐빵을 보관할때

찐빵 2개를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얼어있는 찐빵을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데워

먹는데요

.

.

.

아래

찐빵 맛있게 드시는 방법

이 있으니 참고해서

드시면 좋을듯합니다.

무방부제, 무색소

라고 하니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간식이겠죠????

.

.

.

대부도에 방문하신다면

찐빵 드셔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