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신박한 다이소 레트로 감성 북 클립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모 pick입니다.

.

.

.

제가

타로 마스터 정회도님이 쓰신 책

읽고 있다는 이야기

지난번에 말씀 드렸었죠???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올려

놓을게요:)

타로 마스터 정회도님의 책 '잘될 운명으로 가는 운의 알고리즘' 리뷰 (tistory.com)

 

타로마스터 정회도님의 책 '잘될 운명으로 가는 운의 알고리즘'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모 pick입니다 . . . 3월이 되니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옷도 가벼워지네요 이렇게 점점 날이 따뜻해질수록 저는... 겁이 난답니다 . . . 왜냐!!!! 모모 pick은 더위에 아주 많이 약

momo-pick.tistory.com

책을 읽기 시작하니

집에

책갈피가 없는 거예요...

사기도 그렇고

안 사기도 그렇고....

해서

메모지를 접어 

책갈피로 사용했습니다.

(정말 신박하죠???)

.

.

.

그렇게 사용하던중

다이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글쎄 다이소에서

북클립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

.

.

요즘은 책갈피라고 안 하고

북클립이라고 하나요???

(책갈피도 있고

북클립도 있는거겠죠???)

.

.

.

북클립에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제가 구입한 제품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6개에 1000원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의

상품입니다

알록달록한 여러 가지 모양이

예쁘네요^^

.

.

.

뒷모습은

이렇습니다.

정말 클립 같아요

이제

사용해 봐야겠죠???

요즘 읽고 있는 

운의 알고리즘 책에 꽂아

보았습니다.

.

.

.

위로 꽂으면 이런 모습이고요

옆으로 꽂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그런데!!!

북클립이

약간 무거워서인지

위로 꽂으면 괜찮은데...

옆으로 꽂으면

흘러내리겠더라고요

그래서 

책장을 여러 겹 겹쳐서

꽂아보았더니

괜찮네요

.

.

.

이럴 바엔

메모지를 겹쳐서 쓰는 게 낫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사용해 보려고요

잃어버리면

여유분이 많으니까

괜찮을 거예요 ㅎㅎㅎㅎ

.

.

.

북클립이나

책갈피가 필요하신분~~~

오늘 제가 구매한 북클립이 아닌

다양한 모양과 형태의

북클립과 책갈피가 다이소에

많이 있으니

다이소에 방문하시면

한번 찾아보세요^^

728x90